사무실/2인실

교대역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MP교대센터 2020. 4. 24. 11:42

오랜 시간과 비용을 들여 부동산을 통해서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보다 시간, 비용 모두 줄이고 합리적인 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를 안내해드립니다.


저렴한 이용료, 관리비無, 풀옵션 제공으로 비용 절약

역세권 위치로 편리한 접근성 제공


기존의 임대 사무실을 이용할 경우 빈 사무실이 제공되기 때문에 오피스 기기, 가구 등 필요 물품을 구매해야 하고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를 이용하시면 책상, 의자, 서랍장 및 기타 오피스 기기, 공용 물품이 완비되어 있어서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용과 시간을 아껴 실용적으로 사무실을 마련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입니다.

센터, 사무실 내부가 풀옵션으로 되어 있어 계약과 동시에 바로 입주가 가능합니다.

또한 마이파트너스 전 센터는 역세권에 사무실을 두고 있어 편리한 교통, 접근성이 좋습니다. 외부 업무를 보기에도, 비즈니스 관계에 있는 협력업체, 고객이 방문하기에도 편리한 동선을 제공합니다.

업무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네트워크 환경을 갖춘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를 이용해보세요!








사무실 내 별도의 회의실을 마련해야 한다면 평수가 커져 그만큼 임대 비용이 늘어납니다.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에서는 센터 내에서 활발한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회의실을 월 10시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냉난방, 인터넷, 빔프로젝터, 노트북, 화이트보드판 등 비즈니스룸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전문적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사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

 역세권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외부 업무보기에 동선이 편리한 비즈니스센터

 월 이용료만 납부하고 라운지, 비즈니스룸 등을 업무에 활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

 간단하고 부담없는 시스템으로 임대차 계약을 할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

 합리적인 가격, 비즈니스센터 공용 시설 사용으로 월 지출비용을 줄일 수 있는 비즈니스센터

 10년 이상의 운영 경력으로 사업 안정성 보장된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안내





[서초동, 교대역, 남부터미널역 동종업계 최저가 적용 금액]

공동사무실 - 월 200,000원(VAT별도)

2인실 - 450,000원 ~ 470,000원(VAT별도)

5인실 - 990,000원(VAT별도)


전화문의 02-3474-5678

이메일문의 6center@mypartners.kr

데스크 운영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홈페이지 http://www.mypartners.kr/center/info.html?clUid=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