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1인실

1인사무실 교대역, 서초동에서 가장 합리적인 공유사무실

MP교대센터 2020. 9. 8. 10:50

 

교대역, 서초동에서 가장 합리적인 1인사무실을 안내해드릴게요

1인기업, 프리랜서 등 1인사무실 업무 공간을 일반 사무실로 이용한다면 비용 부담이 꽤 큽니다.

사무실 내부에 미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려고 하면 평수가 커지고 합리적으로 임대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비용은 절감하면서 회의실, 데스크 등이 잘 갖추어진 업무 공간을 마련하고 싶을 때는 공유사무실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고 현실적입니다. 

 

[ 1인사무실부터 6인사무실까지 제공하는 교대역 공유사무실 마이파트너스 ]

  • 교대역, 남부터미널역 더블역세권, 역에서 도보 5분 거리

  • 1개월 단위 단기임대 가능

  • 목돈없이 1인사무실~6인사무실 임대 가능

  • 부담없는 월 이용료, 1인사무실 월 20만원대로 이용 가능

  • 관리비가 없는 사무실

  • 24시간 이용 가능한 사무실

  • 풀옵션 인테리어가 완비된 사무실

임대한 사무실 이용료만 납부하고 데스크 운영, 비즈니스 회의실 월 10시간 무료 제공되는 사무실을 합리적으로 이용하세요. 고정비용을 절감하면서 리스크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곳,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는 곳 합리적인 공유사무실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를 이용하세요.

비즈니스 회의실 월 10시간 무료 제공

 

월 이용료만 납부하고 회의실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 내부도 냉난방, 인터넷, 회의데스크, 빔프로젝터, 화이트보드판 등이 완비되어 있어 중요한 미팅 또한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내부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 고객의 경우는 시간당 20,000원으로 제공하지만, 현재 코로나19로 외부고객 회의실 대관은 서비스를 중단한 상태입니다. 코로나 확산 방지와 센터 내부 안전 차원에서 회의실은 내부 고객만 최소한으로 사용하여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주 후 바로 업무 가능, 풀옵션, 24시간 업무 가능

 

사무집기 완비, 와이파이, 인터넷, 냉난방 등이 모두 제공되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PC, 물품만 챙겨오시면 바로 업무가 가능합니다. 따로 인테리어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경제적이고, 24시간 이용 가능하여 효율적인 사무 공간입니다. 


[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임대 가능 사무실 안내 ]

창측 2-3인사무실 바로 입주 가능

 

3인까지 이용 가능한 2-3인사무실입니다. 

3인사무실로 사용하시면 가장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고, 

넉넉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1-2인사무실로도 사용하기도 합니다. 

막힌 건물이 없는 창가쪽 사무실이라 답답함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창측사무실은 공실이 자주 나오지 않으니 이번 기회에 입주하세요^^!

1인사무실로 이용 가능한 고정석 바로 입주 가능

 

공동사무실 내 고정석입니다. 

1인기업, 프리랜서로 활동하시는 분들이 최저가로 이용하실 수 있는 업무 공간이죠. 

현재 한 자리만 임대가 가능한 상태이지만, 프리랜서로 활동하시거나 본사를 따로 두고 계신 분들이라 이용 횟수가 적어 공동사무실이지만 조용한 환경에서 업무가 가능합니다. 독립적인 업무 공간으로 느껴지실만큼!

20만원대로 데스크 운영, 회의실, 무료음료, 복합기, 우편관리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공동사무실 마이파트너스로 입주해서 편하게 업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