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권에 사업을 하기 위해서
강남소호사무실이 필요한 분들이 꽤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소자본창업을 잘 운영하려면
사업비를 최대한 아껴야 하는데
그 중에 사무실 비용을 아끼는 게 최대한 이익이에용!
사무실 비용을 아끼는 꿀팁 중에 하나는
당연히 처음부터 저렴한 사무실을 이용하는 업체를 알아보는 것이 좋아요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의 사무실은
소자본 사업가를 위해 최소 10만원 대부터 2,30만원대의
다양한 강남소호사무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내 스타일대로 최저가 사무실을 선택해서
여러가지 나에게 맞는 분위기의 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는
강남권 비싼 사무실의 보증금/관리비가 없어서
사업을 스타트하시는 소상공인 분들에게 부담없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어 좋습니다
강남소호사무실 안에는 이미 책상과 의자, 서랍 등
사무가구들이 풀옵션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말 그대로 그냥 들어와서 업무만 하면 되는 매우 효율적인 공간입니다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강남소호사무실은
사업가와 더불어
잠깐 서울에서 출장근무하시는 사업가 분들에게도
최상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처럼
정말 노트북만 달랑 들고 근무해도
곧바로 업무 시작할 수 있는 공간이거든용!
이렇게 저렴한 강남소호사무실을 운영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경험은 돈 주고도 못 산다고 하잖아요~
작은 경험이 모여서 큰 경험이 되고
1년 차 경험이 11년 차가 되어서
낮은 비용으로 고효율의 사무실을 운영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용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는
교대역 5분 거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산책가듯이 살살 걸어가셔도
지하철만 타고 출퇴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교통비 절감에도 매우 탁월한 강남소호사무실이랍니당!
복합기 흑백 기준으로 월 100장 무료, 정수기와 커피까지 무료로 제공되므로
매월 나가는 정수기 운영비와 간식비도 절감이 가능해요!
이거 너무 절감되서 사업비 다이어트 저절로 될 것 같아용!
강남소호사무실에는 단순히 소호사무실만 있다면
크나큰 착각입니다~
사업을 위한 공간에는 사무실 뿐만 아니라
회의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두어야 진정한 사무실이죠!
보시다시피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에서는
이렇게 친절히 회의 공간도 함께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격도 50만원 미만인데다가
복합기도 무료로 프린트 가능해서 복합기 설치 따로 안 해도 되고,
정수기 이용료, 화장실, 각종 관리비 등이 무료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마련되어 있는 강남소호사무실에
내 몸과 노트북만 달랑 와도 바로 업무 시작이 가능한 환경입니다
이게 바로 가장 합리적인 사무실이죠
그래서 그런지 이런 스터디 카페같은 공간에
업무를 시작하면 내 자존감도 팍팍 올라간답니다!
교대역에 오실 일이 있으면 도보 5분 거리로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마음껏 구경하러 오셔도 됩니다
마이파트너스를 찾아오는 길이
곧 사무실 금액을 아끼기 위한 지름길이니까용
'사무실 > 2인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공유사무실 안전한 곳으로 계약하기 (0) | 2022.03.22 |
---|---|
간편하게 입주하는 강남 공유사무실 (0) | 2021.12.28 |
최적의 업무 공간을 제공하는 강남 공유오피스 (0) | 2021.10.25 |
임대기간을 100% 보장받고 싶다면 강남 소호사무실 마이파트너스로! (0) | 2021.08.31 |
강남 공유오피스 마이파트너스가 요즘 인기 ! (0) | 2021.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