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3인실

[교대소호사무실] 전격비교! 오피스텔?임대사무실?어디가 좋아요?

MP교대센터 2016. 3. 15. 10:44


즐거운 화요일이예요!


전 지금 기분이 너무 좋아서

이번주 내내 즐겁게 일할 수 있을것만 같아요 :)


요 몇일 마이 파트너스 교대센터를 찾아주신 고객님과


나눈 대화를 풀어드리려고 해요.!


어떤 것이냐 하면,?


소호사무실  vs  임대사무실 vs 오피스텔


그것이 문제로다?!




최근에 찾아주셨던 남자분이셨는데요,


결정장애!!까진!! 아니지만~사업진행을 위해서


방문해주시면서 이것저것 보시면서


가장 조은 선택을 하기 위해서 열심히~


물어봐주셨어요.


"소호 사무실은 어디까지 사용할 수 있나?"


월 임대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어떤지 궁금해 하셨습니다.


월 임대료로?

 




"소호 사무실은 어디까지 사용할 수 있나?"


월 임대료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어떤지 궁금해 하셨습니다.


월 임대료로?


-일단 사무실 크기에 따라 오피스텔이나 일반 사무실의

 절반 가격으로 사업비용 지출 절감.


-공과금에서  free. 전기료?수도세? 그게 뭔가요?

 오피스텔, 일반사무실은 월 임대료에서 ± 20만원까지 생각하셔야 하시죠?  "우리집꺼만 내기도 귀찮아 죽겠다" 하시는 분들의 귀차니즘을 책임져드릴 수 있습니다.!


-노트북만 들고와도~바로 업무시작

  인터넷 책상 의자 서랍장 책장 까지 완비가 되어 있으니까 따로 집기를 구비하는 비용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내리는 원두커피와 향긋한 커피로 출근을 가볍게

  오피스텔, 일반사무실에선 이런 커피마져 사치 일 때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나만 안 마시면 되는 문제도 아니고, 고객에게 물조차 안 줄 수는 없는 것이라고~정수기 렌탈비용까지 안내 해드렸어요. ㅎㅎ

보기만 좋은 오피스텔은 어떠신가요??


-회의실, 미팅룸을 제한 없이 이용하세요.

  오피스텔을 구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소호사무실의 회의실에 매력을 많이 느끼세요. 오피스텔이나 일반사무실을 고민중이시라는 이유는 고객과의 만남이 있다는 뜻이고 그래서 외적인 이미지를 신경쓰신다는 뜻이거든요~

그래서 소호 사무실의 답답한 전경만 생각하시는데요. 사무실을 개인 용도로~회의실을 적극 활용하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그리고 저 ♥

  프론트엔 항상 제가 있죠? 고객님의 고객께서 방문하시게 되시면 제가 미팅룸까지 안내해 드리고~그러면 한층 이미지가 좋아질까요?

 




소호 사무실 1인실 전경을 소개할게요.


일반 1인실인지 넒은 1인실인지에 따라 가격차이는 있지만요,


교대역 주위에서 저희 마이 파트너스 보다 저렴한


소호 사무실은 만나기시 어렵습니다.


그마만큼 최저가로 사무실을 마련하실 수 있으시다는 당찬 포부!



일반 1인 사무실 월 30만원 / 넓은 1인 사무실 월 35만원에


이용가능하시고 프로모션또한 진행 중이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소개
교대역 14번 출구 5분거리 지상 3층에 위치한 소호사무실 입니다.
1인 업무공간 부터 6인 공간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사무실없이 사업자등록이 가능한 비상주서비스도 운영중 입니다.
 
  •  사업자등록가능 사무실 임대
  •  비상주 서비스
  •  무보증금 (예치금만 한달치 있습니다)
  •  저렴한 임대료
  •  관리비 X
  •  비즈니스전문 인테리어 사무실
  •  회의실 구비
  •  복사,팩스,스캔,음료 무료
  •  전화비서
  •  세무기장 서비스 (강남 최저가 개인 5만원 / 법인 7만원)
  • 사업자 등록 대행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