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쉐어를 통해 비용은 절감하고 효율은 배로 상승하는 오피스를 이용해보세요!
사무실쉐어, 공유오피스는 책상 한 자리부터 중형 면적까지 임대 규모가 다양하고 로비, 회의실 등 공용공간을 쉐어하는 형태입니다. 필요한 만큼 임대하고 공용공간은 쉐어하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면서 실용성, 효율성까지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업무 공간이죠!
◈ 사무실쉐어 공간!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무료서비스
- 24시간 운영
-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철저한 보안관리
- 사무집기 완비, 풀옵션 내부 인테리어
- 인터넷 무료 제공
- 우편물, 택배 서비스
- 공용복합기 월 100장 무료 제공
- 비즈니스 회의실 월 10시간 제공
- 무료 원두커피, 티백 제공
- 공용냉장고, 정수기 제공
◈ 사무실쉐어 공간!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유료서비스
- 전화비서
- 전화착신
- 사업자등록대행
- 세무기장
- 주차
◈ 사무실쉐어 공간!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내부 & 사무실 임대 안내
2인사무실 월 450,000원 ~ (부가세 별도)
8월 15일 이후 입주 가능
3인사무실 월 600,000원 ~ (부가세 별도)
바로 입주 가능
'사무실 > 3인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블역세권 남부터미널역, 교대역 소호사무실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0) | 2020.09.10 |
---|---|
강남지역 가성비 No.1 비즈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 (0) | 2020.07.03 |
교대역 소호사무실 1인 3인 4인사무실 단독오피스, 사업자등록까지 Smart Save! (0) | 2017.06.27 |
[교대소호사무실] 전격비교! 오피스텔?임대사무실?어디가 좋아요? (0) | 2016.03.15 |
[교대비즈니스센터]교대소호사무실 3인 무보증 임대-마이 파트너스- (0) | 2015.12.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