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3인실

교대역 사무실쉐어, 가성비 공유오피스 추천

MP교대센터 2020. 7. 1. 15:52

사무실쉐어를 통해 비용은 절감하고 효율은 배로 상승하는 오피스를 이용해보세요!

사무실쉐어, 공유오피스는 책상 한 자리부터 중형 면적까지 임대 규모가 다양하고 로비, 회의실 등 공용공간을 쉐어하는 형태입니다. 필요한 만큼 임대하고 공용공간은 쉐어하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면서 실용성, 효율성까지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업무 공간이죠!

 

 

 

◈ 사무실쉐어 공간!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무료서비스

- 24시간 운영

 

-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철저한 보안관리

- 사무집기 완비, 풀옵션 내부 인테리어

 

- 인터넷 무료 제공

- 우편물, 택배 서비스

- 공용복합기 월 100장 무료 제공

- 비즈니스 회의실 월 10시간 제공

- 무료 원두커피, 티백 제공

 

- 공용냉장고, 정수기 제공

 

◈ 사무실쉐어 공간!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유료서비스

- 전화비서

- 전화착신

- 사업자등록대행

- 세무기장

- 주차


 

◈ 사무실쉐어 공간! 마이파트너스 교대센터 내부 & 사무실 임대 안내

 

2인사무실 월 450,000원 ~ (부가세 별도)

8월 15일 이후 입주 가능

 

3인사무실 월 600,000원 ~ (부가세 별도)

바로 입주 가능